목록
이전 다음

News

농심기획의 소식과 광고계 소식을 확인하세요.

대한적십자사 '2019 헌혈증진 캠페인' 광고대행 수주
2019-08-27

농심기획은 경쟁PT를 통해 대한적십자사의 헌혈증진 캠페인광고대행을 수주하였다. 

우리나라의 저출산고령화로 인한 헌혈인구 감소로 수혈 환자의 혈액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점에서, 10~20대 및 중장년층의 헌혈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캠페인을 과제로 경쟁PT를 진행하게 되었다. 

농심기획은 “Show me the Heart”라는 컨셉으로 일반적인 기부 캠페인의 정형화된 크리에이티브에서 벗어나, 변화하고 있는 시대와 타겟에 부합하면서, 모든 연령대를 대상으로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통합캠페인 전략으로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 

이번 대한적십자사 광고대행 수주는 18개 광고대행사와의 치열한 경쟁을 펼친 끝에 이루어 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었다.   

  

목록으로